핵심서비스 이행표준
주요사업 운영
- 모든 공연을 항상 정시에 시작하고, 종료 후까지 원활하게 진행하겠습니다.
- 다양한 연령·계층별 고객특성에 맞춘 우수한 문화상품을 기획, 개발하겠습니다.
- 항상 식음료매장의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고, 엄선된 식재료만 사용하겠습니다.
방문고객 응대
- 항상 웃는 얼굴로 기분좋게 고객에게 먼저 인사하겠습니다.
- 고객을 나의 가족이라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.
- 고객문의에 대해 다른 업무에 우선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전화문의 응대
- 전화를 신속하고 친절하게 받으며, 소속과 이름을 명확하게 밝히겠습니다.
- 잘못 걸려온 전화는 담당자에게 즉시 연결하고 소속과 이름을 알리겠습니다.
- 담당자 부재중인 경우, 타 직원이 업무를 대신하거나 메모를 꼭 전달하겠습니다.
발생민원 처리
- 민원사항을 공정하고 명확하게 처리하며, 소요기간을 최소화하겠습니다.
- 재단 홈페이지에 부서별 전화번호 및 담당직원 명단을 게재하겠습니다.
- 재단 홈페이지에 고객의견 수렴 공간을 설치하여 업무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.
기타 개선사항
- 모든 사업부문에서 고객 대기시간 및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겠습니다.
- 장애우들의 이용편의를 위한 각종 시설과 제도를 꾸준히 개선하겠습니다.
- 홈페이지 업데이트를 통해 항상 문화재단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.
국립박물관문화재단 대표전화 : (02) 1544 - 595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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